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 리딩 받아보고 건강챙기세요

by 발가락사랑 2023. 5. 26.

고객님이 발사진을 보내주셨네요.

발가락 리딩이 필요하신분은 발가락과 발바닥이 보이게 1장 발가락과 발등이 보이게

1장 이렇게 2장의 사진을 카톡 lim8053 ☎ 010-8126-0286으로 보내주세요.

발가락 리딩은 보이는 발가락과 발을 통하여 보이지 않는 건강을 체크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관리하는것이 목적이랍니다.

발사진을 보면 크기가 다른것이 느겨지죠.

발가락도 발도 변형이 되었구요.

엄지발가락 변형이 다르니 골반이 틀어질 수도 있겠네요.

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들쑥날쑥한 선이 어깨통증을 말해주고 있네요.

엄지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깊은 골은 경추 통증을 말해주네요

뒤꿈치 부분의 거칠한 굳은살이 건강상태을 나타내주네요.

뒤꿈치에서 발가락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바깥쪽으로 볼록한 부분이 무릎통증도

나타내주네요.

발톱색상은 윤기있고 건강하게 보이네요

발등의 색상도 양호하고 좋아보입니다.

발목을 보면 약간 변형된게 보이지요.

발크기도 확연하게 차이나는것을 느낄수 있죠

발가락은 이지형이라 검지발가락 마디부분에 굳은살이있죠

검지발가락은 위장 소화기 계통을 나타낸답니다.

4지와 새끼발가락이 굽어있고 새끼발가락은 살짝 틀어져있죠

발바닥을 보면 탈력이 없어보이죠.

쭈글쭈글하며 발의 아치도 거의 보이지 않는 사항이네요.

이런분들이 발가락 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기운동을 하여 발가락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우리몸의1%인 발가락이 99%인 몸을 컨트롤하는것을 느낄수 있답니다.

발가락 운동용구는 크기가 다양한 발가락에 잘 맞도록

싸이즈도 어린아이에서부터 300mm가 넘는 사람들도 착용가능하게

만들었답니다.그래서 발가락의 길에에 마추어 착용하고 걷고

운동해주세요. 아주 놀라운 경험을 할것입니다.

우리몸의 1%인 발가락에 발가락 운동용구로 포인트를 주어 건강관리해보세요.

아주 놀라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

 

▽ 발가락운동용구 듀트&파워발란스 2종세트 구입하는곳 ▽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파워발란스2종세트, 발가락운동용구,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파워발란스2종세트, 발가락운동용구,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

신체발란스운동,부상방지,경기력향상,발바닥통증제거,지...

m.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