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212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아킬레스건염 발바닥통증의 공동점 발바닥통증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아킬레스건염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 ​ ​ ​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고 치료하여도 쉽게 낮지 않는 특징이 있습니다. ​ ​ ​ ​ 이런 발바닥통증엔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걷고 운동하여 발가락을 바르게 잡아주고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 ​ ​ 👣발가락사랑 010-8126-0286 ☎️카톡 lim8053 💱발가락운동용구 구입하는곳 http://storefarm.naver.com/tjd0286/products/2280274084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파워발란스2종세트,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신체발란스운동,부상방지,경기력향상, 발마사지, : 발가락사랑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파워발란스.. 2023. 2. 27.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발바닥통증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발가락 찌릿찌릿 저리 세요. 빨가락에 이물감이 생기고 아프세요. ​ ​ ​ ​ 발바닥 앞꿈치가 아프세요. 지간신경종으로 고생하고 계신분 발바닥 뒤꿈치가 아픈 족저근막염으로 고생하는분 ​ ​ ​ ​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발바닥통증으로 고생하는 분 병원에서 치료하여도 쉽게 낮지 않지요 ​ ​ ​ ​ 이렇게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발바닥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생활하여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을 바르게 잡아주세요. ​ ​ ▽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 발가락사랑,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발바닥통증,무지외반...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발바닥통증,무지외반교정,지간신경종,발란스유지, 운동능력향.. 2023. 2. 24.
족저근막염 발바닥통증 어깨통증이 좋아짐-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 평상시 어깨가 돌덩어리처럼 단단하고 통증이 심했다. 눌러도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단단해서​ 움직일 때마다 괴로웠다. ​ ​ ​ ​ 왼쪽다리 발뒤꿈치가 아팠으며 병원 진단이 족저근막염이라고 했다. 왼쪽 발은 ​항상 차가웠다. 순환이 잘 안 되는지 항상 찌릿찌릿하고 아팠다. ​ ​ ​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기운동을 한지 10개월이 지난 지금 몸 상태는 신기할 만큼 좋아졌다. 단단하고 통증이 있던 어깨가 물렁물렁 부드럽고 그 어떤 통증도 없답니다. ​ ​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무지외반,부상방지, 발란스유지 경.. 2023. 2. 22.
발가락과 발을 보고 건강을 체크하는 발가락 리딩-발반사요법 인체의 조화로움에서 참으로 놀랍고 신기한 현상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중 하나가 발반사요법의 반사구에서 인체의 질병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 ​ ​ ​ 예를 들면, 위장 부위에 질환이 생겼을 경우 위에 해당하는 반사구에서 작은 쌀알 같은 이물질이 감지된다. 인체의 일부가 기능 저하 상태이거나 그 부위가 부어 있다면 그 기관에 상응하는 반사구에서 볼록한 느낌을 감지할 수 있으며, 반사구 부위에서 약한 통증을 느끼게 된다. ​ ​ ​ ​ 만성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분, 발이 자주 붓는 분, 다리가 자주 붓고 항상 무거운 분, 발에 땀이 많거나 지나치게 건조한 분, 수족내증이 있는 분, 많이 걷거나 늘 서있는 직업에 종사하는 분, 신체발란스가 무너저 무릎 골반 허리 등이 아픈 분들은 발가락 리.. 2023. 2. 20.
발가락교정기 체험사례-허리가 아프지 않고 걷기가 편해요 평소 허리가 아파서 산을 다녀오거나 운동을 하고 나면 걸음을 똑 바로 걷지 못하고 엉덩이를 뒤로 빼고 허리에 손을 대고 걷곤 했습니다. 자세가 안 좋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고쳐 볼 생각보다는 등산을 하지 않거나 운동을 아예 하지 않았다. ​ ​ ​ ​ ​허리가 아픈 것이 고질병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물리치료를 받아 보고 뼈를 잘 만진다는곳에 가서 치료도 받아 보았지만 그때 뿐이었다. 언젠가부터 식당이나 결혼식장 같은 곳에 가서 앉았다가 일어나면 다리가 저려서 한참 동안 움직이기 힘들었다. ​ ​ ​ ​ ​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고 운동한지 한 달쯤 지났을까 산을 갔다 왔는데 아픈 증상이 없어지고 편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운동을 조금 하고 나면 그렇게도 편치 않던 허리가 아프지 않았고 쪼그리고 앉거나 양반.. 2023. 2. 17.
발가락이 우리몸에서 하는일-발가락의 기능과 인체와의 관계 발가락은 우리몸에과 무은 연관성이 있고 우리몸에서 어떤 기능을 할까요? 발가락은 인체을 바로 서고 바로 걷는 직립과 직립보행의 가장 기본이 되는 지지기능을 합니다. 하중을 지지하거나 충격 또는 변형에 대하여 움직이지 않고 안정감 있게 잡아준답니다. ​ ​ ​ ​ 발가락은 우리몸의 1%에 해당하지만 발가락이 지랫대의 원리와 스프링의 탄성으로 99%의 신체를 움직이는 운동기능이 있습니다. 우리가 걷거나 뛸 때 체중의 3~7배의 하중을 발가락에서 담당하고 하중을 제거한답니다. ​ ​ ​ ​ 발가락이 변형되면 혈액 물흐름이 막혀 펌핑 능력이 약해저 혈액순환 장애로 노폐물독소가 우리몸에 축적됨니다. 바른 발가락으로 걷고 운동할 땐 우리몸의 물길이 열리고 펌핑 능력이 향상되어 혈액순환이 잘 되고 노폐물 독소 배출이.. 2023. 2. 15.
지방을 태우고 혈압을 떯어뜨리는 걷기운동 - 발가락운동용구 걷기는 각종 성인병에서 벗어날 수 있는 필수운동이기 때문에 매일 30분 정도 걸어 주면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이밖에도 수많은 의학 논문들에서 공통적으로 얘기하는 성인병 치료법이 바로 걷기입니다. ​ ​ ​ ​ 그렇다면 최근에 의학계에서 강한 운동이 아니라 걷기 즉 지속적인 저강도 운동을 강조하는 이유를 무엇일까요? ‘파워 워킹’으로 균형 잡힌 체형을 가꿔라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인 달리기와 걷기를 비교해 보았다. ​ ​ ​ ​ 최대산소섭취량(단위: ㎖/㎏/min)을 비교해보면, 걸을 때 35.85인 수치가 달릴 때는 71.26으로 2배정도 증가했다. 그런데, 필요 이상으로 많이 섭취하여 생기는 활성산소는 세포를 늙고 병들게 한다. 100% 산소에 노출된 쥐는 1주일 만에 모두 죽고 말았다. ​ ​.. 2023. 2. 13.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발바닥통증 지간신경종이 좋아졌어요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 사이 발바닥이 많이 아파서 활동하는데 많은 불편이 뒤따랐다. 밤에는 다리에 쥐가 나면서 잠을 설쳤다.그래서 다음날 일과에 지장을 주어 발등과 경골이 있는 부위가 시리고 발의 피로도가 높아서 전신피로로 연결되어 생활하는데 지장이 많았다. ​ ​ ​ ​ 발등과 정강이뼈가 시려서 여름에 선풍기를 쐬지 못했으며 일주일에 3~4일 밤에 다리에 쥐가 나는 증상으로 잠을 잘 이루지 못했고, 중족골과 지골이 만나는 발바닥 부분이 장시간 걷거나 서 있을 경우 아파서 활동을 하는데 많은 불편이 있었고, 지간신경종 증상도 있어으며 발목이 묵직하고 아프며 발뒤꿈치가 시리고 아팠다. ​ ​ ​ 직업상 장시간 서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데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착용 후 피로가 해소되고 아픈 증상이 많이 나아졌다... 2023. 2.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