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514

가렵고 냄새 나는 지긋지긋한 무좀에도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극심한 냄새와 가려움증을 유발하는 무좀은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곰팡이 질환 중 하나인데요. 무좀이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무좀을 앓고 있는 환자와 직접적인 피부 접촉을 하거나 수영장과 공중목욕탕 등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장소를 통해 감염될 수 있다고 해요. ​ ​ 또한, 겨울철 두꺼운 양말과 부츠나 신발로 인해 발에 습도가 높아지면서 발생하거나 당뇨병이나 만성 질환에 의해 면역력이 약한 경우에 발생하는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한다고 합니다. ​ ​ 무좀의 증상으로는 발가락 사이의 피부가 짓무르거나 발의 각질이 벗겨지게 되며 발의 습기로 인해 하얗게 변하여 갈라진다고 하는데요. 불쾌한 발 냄새와 가려움증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냄새와 가려움, 통증을 유발하는 무좀을 치료하기 위해 많은 분이 .. 2023. 5. 31.
바늘로 찌르는 뜻한 통증이 발생하는 지간신경종 지간신경종은 발가락 사이에 있는 신경이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압박을 받아 통증과 염증이 생기고 두꺼워져 발생하는 질환으로서 다른 족부질환처럼 특별한 외관상의 변화가 생기지 않아 육안으로 확인하기가 힘든 질환입니다. ​ ​ ​ ​ 발가락 지간신경종의 원인으로는 폭이 좁은 신발을 착용하여 발 앞쪽 발가락에 과도한 압력을 받아 발생하는경우와 격렬한 스포츠나 발가락과 발의 과도한 사용으로 인하여 발생하기도 합니다. ​ ​ ​ ​ 발가락 지간신경종의 증상으로는 발가락이 찌릿찌릿 저리는 느낌이 나고 발가락에 감각저하가 발생하며 발가락부위에 지속적으로 바늘로 찌르는 뜻한 통증이 발생하고 발가락 앞쪽 부분이 타는 뜻한 찌릿한 통증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 ​ ​ ​ 발가락 지간신경종은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되면.. 2023. 5. 29.
발가락 리딩 받아보고 건강챙기세요 고객님이 발사진을 보내주셨네요. 발가락 리딩이 필요하신분은 발가락과 발바닥이 보이게 1장 발가락과 발등이 보이게 1장 이렇게 2장의 사진을 카톡 lim8053 ☎ 010-8126-0286으로 보내주세요. 발가락 리딩은 보이는 발가락과 발을 통하여 보이지 않는 건강을 체크하여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관리하는것이 목적이랍니다. ​ ​ ​ ​ 발사진을 보면 크기가 다른것이 느겨지죠. 발가락도 발도 변형이 되었구요. 엄지발가락 변형이 다르니 골반이 틀어질 수도 있겠네요. 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들쑥날쑥한 선이 어깨통증을 말해주고 있네요. 엄지발가락과 발바닥 사이의 깊은 골은 경추 통증을 말해주네요 뒤꿈치 부분의 거칠한 굳은살이 건강상태을 나타내주네요. 뒤꿈치에서 발가락쪽으로 올라가다보면 바깥쪽으로 볼록한 부분이 .. 2023. 5. 26.
흙을 밝는 효과을 주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발가락운동으로 발가락을 지압하여 건강을 실천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맨발로 흙이나 자잘한 조약돌을 밟으면 발바닥에 있는 모든 혈이 자극을 받을 뿐만 아니라 열 개의 발가락이 사방 팔방으로 벌어졌다가 오므라들었다가를 되풀이 하기 때문에 운동효과와 지압효과가 매우 크답니다. ​ ​ ​ ​ 맨발로 흙을 걸으면 발바닥과 발가락이 단련이 된다. 발바닥과 발가락은 몸 전체의 음양의 평형을 이루게 하는 기능이 있다. 사람의 몸은 하나의 대전 기관 곧 전기가 흐르는 길이다. 날씨가 건조할 때 사람의 몸에 흐르는 전기는 수 백 볼트에서 수 천 볼트에 달한다. 이와 같은 전기가 정전기 상태로 몸속에 머물러 있으면 면역력이 약해지고 고혈압, 당뇨병, 암, 우울증, 불면증,신경쇠약 .. 2023. 5. 24.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되면 발생하는 질환들-발가락사랑 발가락은 우리몸의 제일 밑에 있으며 지골 14마디 중족골 5마디 총19마디로 되었있습니다. 우리몸의 1%에 해당하구요 ​ ​ ​ ​ 우리몸에 1%해당하는 발가락이 변형되면 나타나는 질환으로는 엄지발가락이 검지쪽으로 휘어지는 무지외반증, 새끼발가락이 약지쪽으로 휘어지는 소건막류, 엄지발가락 바로 밑에 발생하는 종자골염이 있습니다. ​ ​ ​ ​ 발가락이 변형되면 발바닥 앞꿈치가 아픈 지간신경종과 족저근막에 영향을 주어 족저근막염이 발생하고 발바닥통증이나 평발 요족도 발가락 변형으로 생긴답니다. ​ ​ ​ ​ 이렇게 발가락이 변형되면 여러질환들이 나타나고 몸의 발란스가 무너저 무릎 허리 어깨 등에 통증도 유발합니다. 이런 현상을 제거할려면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을 바르게 만들어주면 되요. ​ ​ ▽스포츠활동시.. 2023. 5. 22.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발바닥통증의 공통점 발바닥 앞꿈치가 아픈 지간신경종 발바닥 뒤꿈치가 아픈 족저근막염 발의 아치가 무너지면서 발바닥이 아픈 평발 이런 발바닥 통증의 공통점이 있는데 무었일까요? ​ ​ ​ ​ 발바닥 통증의 공통점은 치료하여도 쉽게 낮지 않아요. 또한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되면서 발생하는 질환들 입니다. 폭이 좁은 신발 속에서 발가락이 조여지고 마찰이 생기면서 변형이 되지요. ​ ​ ​ ​ 지간신경종 족저근막염 평발 발바닥통증은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되면서 발생합니다. 이런분들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생활하면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바르게 되면서 통증과 염증이 깨긋하게 사라진답니다. ​ ​ ▽무지외반증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 2023. 5. 19.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걷고 운동하여 뱃살쏙 빼세요. 걷기운동은 모든 의사가 권하는 운동처방입니다. 걷는 것은 단순한 이동수단이 아니며 건강을 꼬박꼬박 저축하는 것입니다. 발가락은 제2의 심장으로 불리며 발가락에는 무수한 모세혈관이 있씁니다. ​ ​ ​ ​ 걷기 운동할 때 발가락을 꺽어주고 발가락을 지면에 도장을 찍을 때마다 피를 펌핑해 위로 올려 보냅니다. 혈액을 순환시키는 모터가 양쪽발의 발가락에 달려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혈액의 흐름은 전신 건강의 지표 각 기관의 세포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 할 뿐 아니라 혈관을 청소해 탄성을 유지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 ​ ​ ​ 더 중요한 것은 걷기운동을 하면 내장지방, 고지혈증, 당뇨의 전 단계인 내당능 장애 그리고 고혈압​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질환들은 혈관을 막아 사망률 1위인 뇌졸증 심근경색.. 2023. 5. 17.
찌릿찌릿 저리고 아픈 엄지발가락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엄지발가락 저림증상과 통증이 발생하는 증상에 대하여 알아보고 그 대처방법을 살펴볼까요. 통풍은 발등과 발가락을 연결하는 관절쪽으로 요산이 체내에 많이 쌓여서 생기는 대사질환 중 하나입니다. 남녀 상관없이 발생을 하고, 황제병이라해서 요즘 잘먹어서 생기는 병중에 하나입니다. 혈액내에 요산을 배출하는 신장의 기능이 약해지거나 과도한 운동후 맥주를 마시면 발생을 하곤 합니다. 통증과 염증을 요산이 일으켜 발가락 주변이 퉁퉁 붓고 엄청난 고통을 안겨줍니다. 이게 잘 치료를 해야지 잘못하면 만성 통풍성결절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음식만 조절 잘하면 통풍을 피해갈 수 있습니다. 관리가 필요합니다. ​ 엄지 발가락 저림증상중 신경이상신호로 저림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한 자세를 유지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 2023. 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