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발가락사랑

by 발가락사랑 2023. 4. 14.

평소 생리통과 성장통이 심한 편이었다.

장이 약해서 장염으로 입원한적이 있었고 소화가 잘 안되면서

속이 거북하고 소화력도 약했다.

​눈이 쉽게 피로하고 충혈이 잘 되었다.

몇년전에 걸린 발가락 동상으로 겨울철엔 빨갛게 부어오를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가려움이 심해 고생하고 있었다.

입 주변과 팔 안쪽 부위로 아토피 증상이 있었다.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하루 1시간정도 걸어주었더니

생리통과 성장통이 사라졌다.

소화력이 좋아져 예전보다 잘 먹는 편이다

밤늦게 자고 일어나도 전보다 피곤해 하지 않았다.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무지외반,부상방지, 발란스유지 경기력향상

m.smartstore.naver.com

환절기에도 아토피 증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았으며 피부톤이

맑아지고 혈색이 좋아졌다.

발가락 동상증상이 많이 완화되어 부기가 빠져 신발이 헐렁해졌다.

구부러지고 변형되었던 발가락이 펴지고 있는 것을 경험하고 있다.

▽ 발바닥통증 지간신경종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