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 리딩 - 발가락사랑

by 발가락사랑 2023. 7. 19.

인터넷에서 발가락 리딩을 보고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이웃님들도 발가락 리딩을 받아보고 십으신 분들은 발바닥 사진과 발등사진 2장만

발가락사랑 010-8126-0286으로 보내주세요.

발가락 리딩은 보이는 발가락을 통하여 보이지 않는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발바닥 전반적으로 굳은살이 보이네요. 특히 뒤꿈치 쪽과 발 앞꿈치 쪽에 굳은살이

많이 분포되어있습니다. 엄지발가락 변형도 있고 또한 변형이 다르게 나타나죠

골반틀어짐도 의심이 되네요. 4지와 3지의 발가락이 많이 굽어 있네요.

귀와 눈쪽 건강을 체크해 보는것이 좋을 뜻하네요.

어깨와 무릎 허리통증도 있어보이며 엄지와 검지발가락 밑의 굳은살이 갑상선

계통의 건강상태을 말해주고 있네요

 

발등으로 보니 발바닥을 볼때와는 사뭇다르죠 발등 색상이란 발톱의 색상들은

건강하게 보이나 변형된 발가락이 건강상태을 발해주죠. 엄지발가락이 변형되고

발뼈을 변형시켜 발의 변형되었네요.

발뼈들의 변형은 발목 무릎 허리 고관절 골반 경추등에 영향을 주어 체형의 변형을

초래하며 통증을 유발한답니다.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무지외반,부상방지,발란스유지 경기력향상

m.smartstore.naver.com

우리몸의 1%인 발가락이 변형되면 체형에 변형을 주어 각종 질환들을

일으킨답니다. 그러므로 발가락이 변형되지 않게 잘 관리해주어야

한답니다. 발가락 변형을 막아주고 잘 관리해주는 방법이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을 착용하고 생활하는 것이랍니다.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고 생활하면 변형된 발가락을

바로 잡아 주고 체형을 바르게 만들어주며 발가락 변형을 방지할수

있어 항상 건강을 지킬수 있어 좋답니다.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로 흙의 생명력을 불어넣어 주어 항상

건강하게 생활하시길 바람니다.

 

▽ 무지외반증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