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 리딩

by 발가락사랑 2018. 1. 24.


한주도 편한하게 잘 보내셨습니까.

발가락과 발을 보면 건강이 보인답니다.

발바닥과 발등이 나오게 2장의 사진을 010-8126-0286으로

보내주시면 발가락 리딩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발가락 리딩을 통하여 보이지 않는 건강을 미리 챙기시기 

바랍니다. 



 




​엄지발가락 변형이 양발가락에 차이가 나고 있네요.

발가락이 모두 가운대로 쏠려있는데 왼쪽발이 상태가 더 심하네요.

엄지와 3지가 2지을 위쪽으로 밀어 사용을 못하게 하면서 4지와 

5지가 틀어지면서 변형이 심하게 되었이네요.

허리선이 무너지면서 파고들어가니 골반이 틀어지고 종골에 변형을

주어 체형이 변형되면서 물흐름에 장애을 주고 있네요

 


발등쪽을 살펴볼까요.

엄지발가락 변형이 다른것이 확연하게 보이죠

발폭의 크기도 차이가 나네요.

오른발의 새끼발가락 밑부분의 볼록한 한게 밖같쪽 어깨의 상태을

발해주고 있네요. 

양발목의 기울기가 다르죠.

발가락 변형이 발뼈에 영향을 주고 발뼈가 발목에 영향을 주는

과정이네요 발목이 변형은 위로 무릎 고관절 골반 요추 흉추 경주 

머리에까지 영향을 준답니다.




이러한 변형된 체형 발가락을 바로 잡아주고 바르게 걷고 운동할 수있게

도와주는 것이 발가락 운동용구 입니다.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생활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방법도 간편하고 

편리하답니다. 다만 기존의 신발들은 발가락 교정기을 착용하고 걷고

생활하기에 불편하지만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에서는 발가락 교정기

착용 전용 신발도 선을 보여 착용감을 더욱 편안하게 할 수 있답니다.

변형된 발가락 틀어진 체형으로 불편하게 생활하지 마시고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와 발가락 교정기 착용전용 신발로 바르게 생활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 바람니다. 




▽손태석 발가락운동용구, 즉석도정기,셀디신 구입하는 곳
▽ http://storefarm.naver.com/tjd0286


▽ 찿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