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화가 잘되고 아프지 않아요-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

by 발가락사랑 2023. 6. 2.

평소 생리통과 성장통이 심한 편이었다.

장이 약해서 장염으로 입원한적이 있었고 소화가 잘 안되면서

속이 거북하고 소화력도 약했다.

​눈이 쉽게 피로하고 충혈이 잘 되었다.

몇년전에 걸린 발가락 동상으로 겨울철엔 빨갛게 부어오를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가려움이 심해 고생하고 있었다.

입 주변과 팔 안쪽 부위로 아토피 증상이 있었다.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하루 1시간정도 걸어주었더니 생리통과

성장통이 사라지고, 소화력이 좋아져 예전보다 잘 먹는 편이다

밤늦게 자고 일어나도 전보다 피곤하지 않았다.

환절기에도 아토피 증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았으며 피부톤이 밝아지고

혈색이 좋아졌다. 발가락 동상증상이 많이 완화되어 부기가 빠져 신발이

헐렁해졌다. 구부러지고 변형되고 굳어있던 발가락이 펴지고 유연해

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