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무릎통증이 사라지고 당치수가 정상이 되었어요

by 발가락사랑 2017. 8. 28.

무릎통증이 사라지고 당치수가 정상이 되었어요





​60대 후반되신 남자분이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 후 무릎,허리

통증이 사라지고  당뇨약을 끊었답니다. 

다니던 직장을 정년퇴직 하고 소일 거리로 지하철 택배을

하였답니다. 택배 물건은 무건운것이 아니지만 발가락에

무지외반증상이 있고 걸음걸이가 심한 팔자걸음걸이라

무릎관절염과 허리 통증이 심하였답니다.




통증이 심하여 퇴행성관절염을 수술할 생각도 하였으나 경제적

사정상 수술을 못하고 발가락 운동용구을 구입하여 착용하고

택배일을 하였답니다.

처음 착용시에는 발가락이 와락와락 아파습니다.

발가락에 적응하고 변형된 발가락 좋아지기 위한 과정이라 참고

일을 하였답니다. 착용하고 5일정도 지나니 많이 아파던 무릎의

통증이 별로 없고 걷기가 자연스러워저 갔습니다.






 △ 평발 무지외반증 굳은살에도 발가락 운동용구






발가락 운동용구를 착용하고 걸고 계단을 올르락 내릭락 하여도

무릎의 통증이 별로 없고 갈수록 작아졌답니다.

신기한것은 하얀 발가락 운동용구가 색상이 변해가는 것이었답니다.

발가락 운동용구를 착용하고 걸어주면 발가락 사이를 벌려주고

지압해주어 모세혈관의 활동을 왕성하게 해주어 노폐물 배출의하여

변색이 된다고 하네요. 그것도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요.






     △ 하얀 발가락 운동용구가 노폐물에의하여 변색된 모습







당뇨병증상이 있어서 당뇨약을 먹고 있었답니다.

2개월에 한번 보건소에 가서 당체크하고 약을 짓어왔지요.

보건소에서 당체크를 하니 정상이라고 약을 않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하고 걸어주면 당치수도 정상으로

내려준다네요. 생각지도 않은 당치수도 정상으로 되고

무릎, 허리 아픈 통증도 사라지고 무지외반증이던 발가락도

점진적으로 바르게 되어가는 것을 보니 참 신기하네요.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 발가락에 끼우고 하루 1시간 

정도만 걸어주세요.

잘못된 발가락을 바로 잡아주고 지압해주어 우리몸에 

놀라운 효과을 경험한답니다. 

운동요법이라 부작용이 없어 더욱 효과 적이네요.

무지외반, 퇴행성관절염, 허리통증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하고 걸어주세요.





발가락 운동용구,즉석도정기,다이어트 커피 구입하는 곳 


◎ 찾아오는 길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앞 발꿈치 굳은살 없에는 법  (0) 2017.08.31
항산화 커피  (0) 2017.08.30
아치를 세워주는 파워발란스  (0) 2017.08.25
당뇨에 좋은 음식  (0) 2017.08.24
발가락 운동으로 무지외반증 개선하세요  (0) 2017.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