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 리딩

by 발가락사랑 2017. 9. 11.


한주도 편안하게 지내셨습니까.

발가락 리딩을 받아보고 싶은 분은 밑의 사진처럼 

발바닥과 발등 두장의 사진을 010-8126-0286

보내주세요 

발가락과 발을 보면 우리몸의 건강을 알수있답니다.







이분도 발의 크기가 다르죠 

발가락과 발바닥에 굳은살이 많네요

엄지발가락의 군은살은 머리쪽 건강상태을 나타내죠

엄지발가락 밑의 깊은 골이 경추의 상태을 말해주고있죠

발가락과 발압꿈치 경계선의 들쑥날쑥한 선이 어깨통증을 말해주내요

새끼발가락 밑의 굳은살이 밖같쪽 어깨의 통증을 나타낸답니다.

4벌째 발가락에 굳은살이 많죠 청력 귀쪽의 건강이 의심이되네요






발바닥의 상태와 발등의 상태가 아주 다르죠.

발등은 색상도 좋아 보이네요 발의 크기가 다른것이 발등에서도

차이가 나죠. 엄지발가락 변형은 없지만 나머지 발가락은 

변형이 심하죠 검지발가락이 휘고 굽어있네요

세번째 발가락은 굽어있고 4지가 굽으면서 틀어져 있네요

가장 심하게 변형이 되어 있죠 귀쪽 건강상태가 매우 않좋겠네요.

세깨발가락도 한쪽은 굽으면서 틀어져있죠 상태도 심하고요.







우리몸에 발가락은 1%랍니다.

발가락이 1도만 틀어져도 발목 무릎 허리 골반 요추 흉추

경추등은 15~20도가 변형된다면 믿어지겠습니까.

발가락 운동용구가 변형된 발가락을 바로 잡아주고 변형을 막아주죠

또한 착용하고 생활하고 걸어주면 발가락을 지압해주고요.

위 분도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한지 1달도 안되어 몸이 좋아지지

시작하였답니다.







병원을 다니면서 치료을 받아보아도 제대로 낯지도 않았는데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하고 걷고 운동한뒤로 몸이 통증이 없어지며

얼굴의 혈색이 좋아 졌죠 

이렇뜻 1%인 발가락이 99%인 우리몸을 컨트롤하고 다르린다니 참 

놀랍지 않습니까.

비싼것도 아님니다 크게 시간들거나 특별나게 공간이나 약물을 요하는

것도 아님니다.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일상생활을 하면 저절로 

발가락이 바로 잡히고 지압이 되면서 걷강해지는 것입니다.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하고 운동하여 통증없이 건강하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즉석도정기 구입하는곳 ▽ 

http://storefarm.naver.com/tjd0286

▽찿아오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