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시 나타나는 현상

by 발가락사랑 2017. 9. 6.


발가락 운동용구 사용방법

발가락 운동용구에는 소프트와  하드용 두종류가 들어있습니다.

제일 처음 착용시 소프트(얇은 것)을 3~4일 정도 착용하여

발가락에 적응하여주세요.

발가락에 적응이 덜되면 7일정도 더 착용하고 적응된 분은 2~3일은

하드(두꺼운 것) 2~3일은 소프트

(얇은 것)을 서로 교대로 착용하여 발가락 사이을 이완 수축 하여

주어야 효과가 빠르고 좋답니다.





발가락 운동용구 착용시 나타나는 현상

발가락 운동용구를 착용하면 나타나는 증상이 있는데 잘 숙지하고

있다가 올바르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짓무름이나 부종이 생길수 있습니다.

독소 배출이 안되던  발가락으로 노폐물 및 독소가 배출되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냄새가 심하게 난다.

잠재재되었던 노폐물과 유해가스,액체 또는 기체로 

배출되는 현상이랍니다.

가려움과 따끔거리는 증상 나타난다.

모세혈관 자극으로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허물이벗겨지고 갈라지는 현상이 나타난다.

각질, 피부벗겨짐,갈라짐 등은 혈액순환 개선으로

피부을 재생 시키무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몸에서 통증이 나타난다.

굳어지고 변형된 발가락에 많이 나타나고 관련 관절,

근육,피부 등을 자극하여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사람마다 모두 다르게 나타난답니다.











5가지 증상이 모두 나타나는 분도 있고

한 두가지만 나타나는 분도 있답니다.

또한 위 사항이 유독 심하게 나타나는 경우도 있답니다.

심할 경우 잠시 착용을 중단 후 상태가 호전되면 다시 착용 하세요.

따뜻한 물에 소금 한스푼을 풀어준 다음 약 20분정도 족욕이나

마사지 해주세요.










많이 짓무르거나,아플 때 발가락 양말을  신고 그 위에 

착용하면 좋답니다.

5대 반응이 나타날 경우 당황하지 말고 발가락 운동용구을

구입한  곳으로 문의하여 대처하십시요.




발가락 운동용구, 즉석도정기 구입하는 곳

▽ 찾아 오시는 길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가락 리딩  (0) 2017.09.11
커피로 체질을 알아보는 방법  (0) 2017.09.08
발가락 리딩  (0) 2017.09.04
지간신경종 없애는 법  (0) 2017.09.01
앞 발꿈치 굳은살 없에는 법  (0) 2017.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