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 리딩

by 발가락사랑 2017. 12. 4.


안녕하세요?

한주도 편안하게 잘 보내셨는지요

발가락 리딩을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발바닥이 보이게1장

발등과 발목이 보이게1장 2장의 사진을 010-8126-0286으로

​보내주시면 리딩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발가락 리딩은 보이는 발가락과 발을 통하여 보이지 않는 

건강을 챙기는 방법이라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위분은 발사진에다 표시까지 하여 사진을 보내주셨네요.

발바닥 압꿈치 부분에 통증이 발생하는 지간신경종이랍니다.

병원 한의원에서 치료을 받아보았으나 별 효과을 보지 못하고

발가락 운동용구 듀트가 효과 좋은것을 아시고 듀트를 

구입하셨답니다.

위분의 발사진을 보면 발이 평발에다 앞꿈치쪽에 짙은 색상이

눈에드러오면서 엄지발가락 변형이 다르고 새끼발가락이 

많이 변형되고 틀어져있는 상태입니다.




위분의 사진은 무지외반증을 수술한 발이랍니다. 

발등에 수술자국이 보이지요.

엄지발가락은 바르지만 약간 틀어져있네요.

무지외반증을 수술한 사람들의 특징중 하나가 엄지발가락이

약간식 틀어져 있다는 것입니다.

새끼발가락이 많이 굽어있으면서 틀어지기 시작했네요.

위 분은 무지외반증을 수술하고 나서 생활하는데 발바닥 앞꿈치

쪽에 통증이 찾아와서 발가락 운동용구 듀트을 구입하셨답니다.

듀트을 구입하여 착용하시고 좋은 효과을 보시고 주의에 계신

분들에게 소계도 하여주네요 



​손태석 발가락 운동용구는 수술이나 약물요법이 아닌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운동하므로 내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운동용법이자

자가자신이 자기몸을 치료하하는 자가치료 요법이라 부작용이

없고 효과는 확실하게 나타나는 것이랍니다. 

​현의 의학에서 노치고 있는 발가락의 기적을 발가락 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고 생활할때 체험할 수 있답니다.




발가락 운동용구,즉석도정기,구입하는 곳 

▽ 찿아오시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