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불면증이 사라지고 잠을 잘자요-발가락교정기 체험사례

by 발가락사랑 2023. 6. 30.

불면증에 시달렸고 위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고구마, 빵, 감자, 유제품 등을 잘 먹지 못했다.

손톱이 끊어져 혈색이 없었다.

​오른발 습진이 있었고 자주 소변을 보고 소변을 보아도 시원하지 않았다.

오른쪽 쇠골뼈가 올라와 있었으며 불면증을 앓았다.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 하고 걷고 운동했더니 발가락 사이가 가려웠다.

오른쪽 어깨 쇠골뼈가 튀어 나온 곳이 몇시간 정도 계속 쑤시고 아팠다.

그런 후 소화도 잘 되고 못 먹던 고구마, 감자,빵 등도 먹을 수 있고

소화기능도 많이 좋아졌다.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무지외반,부상방지, 발란스유지 경기력향상

m.smartstore.naver.com

오른발 습진이 다 올라와 피부가 벗겨지고 있는 상태이다.

손톱은 끊어지지 않고 손톱두께가 두꺼워지고 손톱혈색이 아주 좋아졌다.

저녁에 3~4회 정도 보던 소변은 현재 한 번 자면 다음 날 아침에 일어나

시원하게 보고 있다.

불면증이 사라졌는데 발가락운동용구가 노란색으로 변하고 있다.

참 신기한 경험을 하네요.

▽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