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412

발가락이 편안한 신발이 좋은 신발 입니다-발가락사랑 신발을 신는 이유는 발을 보호하기 위하여 신지요. 근대 발을 보호하여야 하는 신발이 오히려 발과 발가락을 망치면 어떻게 될까요. 체형이 변형되어 건강에 이상이 온답니다. ​ ​ ​ ​ ​신발을 신었을 때 신발안에서 발가락이 구부러짐이 없이 편안하여야 좋은 신발이랍니다. 즉 발가락이 편안한 신발이 제일 좋은 신발이지요. 그런데 요즘 신발들을 어떠한가요? 발가락은 전혀 생각하지 않고 모양만 예쁘게 만들죠 ​ ​ ​ ​ 뒤굽은 높고 발폭은 좁아지면서 발가락을 압박하죠. 굽이 높으니 키는 커보이나 폭이 좁으니 모양이 날씬해 보이지요. 하지만 발가락과 발은 서서히 변형되면서 틀어지지요. 발가락과 발이 변형되면서 체형도 변형되면서 건강이 무너지지요. ​ ​ ​ ​ 건강을 버리시겠습니까? 신발을 버리겠습니까? 건강을.. 2023. 4. 28.
치료가 어려운 지간신경종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착용하고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을 바르게 잡아주세요 발가락이 찌릿찌릿 저리고 발바닥에 이물감이 생기는 지간신경종 초기 증상이죠 생활하느데 별 불편함이 없어 그냥 넘기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 ​ ​ ​ 그러다 지간신경종이 약화되면 바늘로 찌르는 뜻한 통증이 발생하고 때론 불로 지지는 뜻한 뜨거운 통증이 발생하며 갈수록 통증이 심해짐니다. ​ ​ ​ ​ 병원에 방문하여 치료하여도 쉽게 치료가 않되죠 발가락이 변형되어 발생하는 지간신경종을 발가락은 잡아주지 않고 통증을 잡으려고 하니 치료가 않되는 것입니다. ​ ​ ​ ​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운동하세요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을 바르게 잡아주어 통증을 깨끗하게 사라진답니다. ​ ​ ▽ 굳은살 티눈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 발가락사랑,.. 2023. 4. 26.
족저근막염의 위치와 족저근막염이 발생하는 원인-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원인을 알면 해결방법은 간단하고 쉽죠. 족저근막염이 발생하는 원인을 알아볼까요? 족저근막염이 발생하는 원인을 알아볼려면 족저근막이 어느부분에 위치해 있는지 살펴보아야 합니다. ​ ​ ​ ​ 족저근막은 종골에서 시작하여 5발가락 지골과 연결이 되어 있고 질기고 탄력있는 섬유질로 되어 있습니다. 발바닥 제일 밑부분에 위치하고 있고 아치와 함께 몸의 충격을 흡수 제거하여 오래동안 걷고 움직이고 활동하게 하여 준답니다. ​ ​ ​ ​ 평소 과도한 운동이나 발 사용은 발바닥을 아프고 피곤하게 만들지만 하루 이틀 쉬며는 피로가 풀리고 아프지 않지만 족저근막염으로 인한 통증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발가락이 폭이 좁은 신발 속에서 조여지고 변형되면 족저근막도 바르게 사용할 수없어 족저근막이 끓어지면서 염증이 생기면서 족.. 2023. 4. 24.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무지외반증이 좋아지고 발란스가 바르게 잡혀요 엄지발가락이 휘어지는 무지외반 증상이 ​약간 진행된 상태였는데 특별히 아픈곳은 없었으나 무지외반증이 갈 수록 진행이 되면서 몸에 통증이 서서히 오기 시작하였다. 엄지발가락이 변형될 수록 양쪽다리 길이가 조금 차이가 났다. ​ ​ ​ ​ 예배시간이 길어질 때에는 오래 앉아있는 것이 약간 불편하였고 앉아있다 바로 서기가 약간 힘이들곤 했다. 중심 잡기가 쉽지 않았고 골반이 틀어저서 그런지 수평과 균형이 잘 맞지 않았다.​ ​ ​ ​ ​ 지인의 소개로 발가락운동용구 듀트를 알게 되었고 발가락운동용구 듀트를 착용하고 걸어 준지 두 달 후부터 예배시간이 길어져서 오래 앉아 있어도 힘들지 않았고 바로 일어서도 힘이들지 않았다. ​ ​ ​ ​ 가끔 뭔가를 붙잡아야 일어서곤 했는데 바로 일어 설 수 있었다. 휘어짐 엄.. 2023. 4. 21.
발가락 리딩- 잠잘때 다리가 저리고 아파요 호주에 살고 계시는 분이 발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엄지발가락 옆부분이 약간 튀어나오며 통증이 있고 반때 발은 발뒤꿈치에서 종아리 위쪽으로 아픈 아킬레스건염이 있답니다. ​ ​ ​ ​ 주무실때 발과 다리가 저리고 아프답니다. 발상태을 보니 크기가 다르고 아치가 무너진 평발이내요. 엄지발가락 변형이 다른것을 보니 골반이 틀어저 있어 발란스가 무너저 있구요. ​ ​ ​ ​ 이렇게 골반이 틀어지고 신체발란스가 무너진 분들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발가락에 끼우고 걷고 운동하여 주세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가 흙을 밝는 효과 흙의 생명력을 부러넣어 준답니다. ​ ​ ​ ​ 발가락운동용구을 발가락에 끼우고 24시간 착용하고 생활하세요. 하루30~1시간정도 걸어주세요. 몸의 체형이 바르게 잡히면서 통증과 저림증상이 점진.. 2023. 4. 19.
무릎 아픈 사람은 발가락운동용구을 발가락에 끼우고 걸어주세요 무릎이 아파 고생하는 분들이 많죠. 무릎이 아파서 걷기에 불편하고 무릎에 물이 차고 통증이 생겨 고생하는 분 ​ ​ ​ ​ 병원에서 치료받아도 별 효과가 없죠 무릎의 연골에는 혈관이 없습니다. 무릎이 아프면 사용하지 말고 안정을 취하라고 하죠 무릎을 사용하지 많으면 연골이 굳어감니다. 그러기 때문에 자꾸 움직이고 걸으면서 무릎을 움직여주어야 연골이 굳어지지 않고 원활하게 움직임니다. ​ ​ ​ ​ 걷고 운동할때 바르지 못한 체형으로 걸음을 걸으면 신체발란스가 무너져 쓰이는 근육이 차이가 나며 대퇴부와 종아리뼈가 다르게 작용하면서 무릎 연골에 무리을 주어 연골을 상하게 합니다. 그럼 연골이 닳고 망가지며 물이차고 통증이 생기는 것입니다. ​ ​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2023. 4. 17.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발가락사랑 평소 생리통과 성장통이 심한 편이었다. 장이 약해서 장염으로 입원한적이 있었고 소화가 잘 안되면서 속이 거북하고 소화력도 약했다. ​ ​ ​ ​ ​ ​눈이 쉽게 피로하고 충혈이 잘 되었다. 몇년전에 걸린 발가락 동상으로 겨울철엔 빨갛게 부어오를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가려움이 심해 고생하고 있었다. 입 주변과 팔 안쪽 부위로 아토피 증상이 있었다. ​ ​ ​ ​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하루 1시간정도 걸어주었더니 생리통과 성장통이 사라졌다. 소화력이 좋아져 예전보다 잘 먹는 편이다 밤늦게 자고 일어나도 전보다 피곤해 하지 않았다. ​ ​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2023. 4. 14.
횡아치란 횡아치가 무너지면 발바닥통증 지간신경종이 발생해요 발에는 종아치와 횡아치가 있습니다. 5발가락에서 뒤꿈치 쪽으로 형성되는 종아치가 있고 엄지발가락에서 새끼발가락쪽으로 형성되는 횡아치가 있습니다. ​ ​ ​ ​ 횡아치는 육안으로 별 표시가 나타나지 않지만 엄지발가락과 새끼발가락을 바르게 유지하고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게 만들어 준니다. 폭이 좁은 신발이나 인공구주물 위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은 이 횡아치가 무너진 상태로 생활을 합니다. ​ ​ ​ ​ 횡아치가 무너진 상태로 생활하면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이 변형을 일으키면서 신경 림프 혈관 등에 영향을 준답니다. 그러면 발가락이 찌릿찌릿 저리고 이물감이 나타나며 상태가 심해지면 불로 지지는 듯한 뜨거운 통증이나 바늘로 찌르는 뜻한 통증이 발생합니다. ​ ​ ​ ​ 횡아치가 무너지면 발바닥통증 지간신경이 잘 발생.. 2023.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