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발바닥통증 지간신경종이 좋아졌어요

by 발가락사랑 2023. 2. 10.

발가락 지골과 중족골 사이 발바닥이 많이 아파서 활동하는데 많은 불편이

뒤따랐다. 밤에는 다리에 쥐가 나면서 잠을 설쳤다.그래서 다음날 일과에

지장을 주어 발등과 경골이 있는 부위가 시리고 발의 피로도가 높아서

전신피로로 연결되어 생활하는데 지장이 많았다.

 

발등과 정강이뼈가 시려서 여름에 선풍기를 쐬지 못했으며 일주일에 3~4일

밤에 다리에 쥐가 나는 증상으로 잠을 잘 이루지 못했고, 중족골과 지골이

만나는 발바닥 부분이 장시간 걷거나 서 있을 경우 아파서 활동을 하는데

많은 불편이 있었고, 지간신경종 증상도 있어으며 발목이 묵직하고 아프며

발뒤꿈치가 시리고 아팠다.

 

직업상 장시간 서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데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착용 후

피로가 해소되고 아픈 증상이 많이 나아졌다.

24시간 착용했는데 이제는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하지 않으면 활동이 잘

안 되었다.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착용하고 생활한지 1년이 넘으니 오히려 발가락

운동용구 없이는 활동이 불편하였고 밤에 자다가 쥐나는 증상이 해결되었고,

정강이 부분이 시린증상이 사라졌다.

발가락 3,4지와 중족골이 만나는 부분이 찌르는 듯한 증상인 지간신경종은

치료가 어렵고 안 되지만 발가락운동용구 듀트을 착용하고 걷고 생활하니

발가락을 바르게 잡아주고 발바닥에 흙을 밝는 효과을 주고 발바닥을 보강하여

신경을 누르는 것을 방지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니 지간신경종도 깨끗하게

사라졌답니다.

▽ 지간신경종 발바닥통증에 좋은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