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0613

불면증이 사라지고 잠을 잘자요-발가락교정기 체험사례 불면증에 시달렸고 위가 좋지 않았다. 그래서 고구마, 빵, 감자, 유제품 등을 잘 먹지 못했다. 손톱이 끊어져 혈색이 없었다. ​ ​ ​ ​ ​오른발 습진이 있었고 자주 소변을 보고 소변을 보아도 시원하지 않았다. 오른쪽 쇠골뼈가 올라와 있었으며 불면증을 앓았다. ​ ​ ​ ​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 하고 걷고 운동했더니 발가락 사이가 가려웠다. 오른쪽 어깨 쇠골뼈가 튀어 나온 곳이 몇시간 정도 계속 쑤시고 아팠다. 그런 후 소화도 잘 되고 못 먹던 고구마, 감자,빵 등도 먹을 수 있고 소화기능도 많이 좋아졌다. ​ ​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 2023. 6. 30.
쥐가 나는 원인과 쥐가 나지 않게 하는법 쥐가 나는 원인은 무엇일까? 흔히 쥐가날때 피가 통하지 않아서 발생한다고 생각한다 스포츠를 하는 운동선수들도 운동장에서 쥐가나는경우가 흔히 발생한다 이처럼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도 건강할것 같지만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해서 결코 건강한 것이 아니다. 운동도 적당히 해야 한다 과하게 하면 문제가 되는것이다 ​ ​ ​ ​ 몸안의 혈은 끊임없이 세포 사이사이에 흘러들어가고 흘러나와야만 한다 어느순간 한 부분에서 멈춰버린다면 통증이 오며 근육이 굳고 이것을 쥐가난다고 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혈액이 멈춰 버리고 쥐가 날까? 몸 전체에 혈의 흐름이 항상 균일 해야만 하는데 갑자기 힘을 쓰거나, 무리한 운동을 하거나 심한 충격을 받거나 할때 쥐가 자주나게 된다 ​ ​ ​ ​ 무리한 움직임이 없이 쥐가 나는 경우.. 2023. 6. 28.
지간신경종이란-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걷고 운동하여 지간신경종 잡으세요 발가락으로 가는 신경이 발가락 뿌리 부분에서 압박되어 두꺼워져 발가락이 저린 경우 모르톤(mortons) 족지라고도 한다. 족지에 분포하는 내·외 족저신경(足底神經)의 분지인 지간신경(指間神經) 주위 조직에 섬유화가 나타나서 전족부(轉足部)의 통증을 일으키는 질환이다 ​ ​ ​ ​ 원인은 명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지만 중족골(中足骨) 사이의 인대 아래에서 발가락으로 가는 신경이 압박되어 발생한다는 학설이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그밖에는 횡 중족지골간 인대의 비후, 결절종, 활액낭포, 지방종 등을 들 수 있다. 앞 볼이 좁은 신발을 신는 경우, 굽 높은 신발을 신는 경우에는 이러한 신경 압박 증세가 악화된다. ​ ​ ​ ​ 제2∼3 중족골두 사이와 제3∼4 중족골두 사이가 다른 부위에 비하여 좁으므로 지간.. 2023. 6. 26.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안면비대층이 좋아졌어요 15세 여아의 턱관절 증상으로 입이 제대로 다물어지지 않아 항상 입을 벌리고 있는 상태됨 특히 밤에 잠을 잘 때는 입이 벌려저있어 코로 쉼을 못쉬고 입으로 쉼을 쉬게되니 ​호흡기 계통에도 상태가 좋지 않았다​ ​ ​ ​ ​ 턱관절 증상과 안면비대칭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했으며 두통 및 어깨 통증까지 있어고 좌우 불균형 상태가 약간 있었다.​ 발가락운동용구을 착용하고 걷고운동하였더니 체형이 바로 잡히면서 좌우 불균형 상태가 점진적으로 바로 잡히면서 어깨통증과 두통도 점진적으로 사라졌다. ​ ​ ​ ​ 발가락운동용구를 수개월을 착용하고 걷고 생활 하였더니 턱이 아파오기 시작하였고 이빨에서도 통증이 심하게 발생하였다. 틀어진 턱관절이 정상으로 돌아오는 과정에 생기는 통증이라고 하기에 참고 견디었다. ​ ​ ▽.. 2023. 6. 23.
성장기 어린이에겐 어린이발가락교정기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 발가락이 변형이 없어도 발가락에 착용하고 걸어주면 아이들 성장에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발가락운동용구을 발가락에 끼고 걸어주면 체형 교정은 물론 두뇌계발에도 도움이 되는 발가락운동용구을 알고 계십니까? ​ ​ ​ ​ ​ 아이들이 걷기 시작할때는 ​엄지발가락을 많이 사용하고 움직여 주어야 한답니다. 엄지발가락을 사용하지 않는 아이들은 두뇌는 물론 건강에도 않좋답니다. 걷기시작하는 돌때부터 발가락운동용구 착용하고 걷기해요. ​ 온가족이 착용하고 걸어주면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답니다. ​ ​ ​ ​ 발가락운동용구는 발이 작은 아이들에게도 발이큰 사람에게도 잘 맞도록 사이즈도 다양하답니다. 발가락에 끼고 걸으면 발가락 사이을 지압해 주어 머리 위 눈 귀 신장 방관은 물론이고 혈액순환에도 좋고.. 2023. 6. 21.
우리발에 형성되는 아치와 아치의 역할 - 발가락운동용구 인간의 발은 아치를 형성하고 있다. 해부학자들은 아직도 발의 아치가 한 개 또는 네 개 인지를 의견의 일치를 보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하나의 아치 즉, 몸안쪽(내측)의 긴 아치에 동의한다. 발의 골격구조상에서이 긴 아치는 발뒤꿈치 뼈의 앞에서 엄지 발가락 관절의 바로 뒤 제일 중족골의 기저부분까지 뻗어 있다. 이 긴 아치에 있어서 정상적인 아치높이란 없다. 높은 아치, 중간 높이의 아치, 낮은 아치 혹은 평평한 아치이지만 구조적으로 정상적인 아치가 있을 수 있다. 정상아치란 모양이 아니라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가에 달려있다. ​ ​ ​​ ​ ​ 중족부 아치는 발의 중족골 머리부분들이 발의 볼부위를 따라 돔형태의 약간의 곡선형태를 이루고 있다. 발이 쉬고 있을 때 즉, 체중이 실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2023. 6. 19.
수술받아도 또다시 고개드는 무지외반증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초등학교 교사인 여자분 150cm대의 작은 키가 콤플렉스라 20대부터 뾰족하고 굽이 높은 하이힐을 계속 신어왔다. 하지만 발가락 관절이 자주 붓고 이따금씩 통증이 나타나기 시작하더니 3년 전부터는 눈으로 보일 만큼 엄지발가락이 앞쪽으로 툭 튀어나왔다. ​ ​ ​ ​ 결국 그는 ‘무지외반증’을 진단받고 수술을 받았다. 신발도 편한 걸로 바꿔 신기 시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다 나은 줄 알았던 무지외반증이 올해 초 다시 나타났다. 발가락이 변형되기 시작한 데다 통증까지 심해진 것, 병원에서는 재수술을 권유한 상태 하지만 첫 수술로도 못 고쳤는데 재수술을 한다고 해서 나아질까 싶어 그는 현재까지도 망설이고 있다. ​ ​ ​ ​ 무지외반증은 엄지발가락이 검지발가락 쪽으로 휘어 엄지발가락 아래 뼈가 툭 튀어나와.. 2023. 6. 16.
좌골신경통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인체에서 가장 크고 긴 신경으로 허리뼈에서 시작하여 엉덩이와 허벅지 뒤쪽을 거쳐 양 쪽 발끝으로 연결되는 신경인 좌골신경 어떠한 원인으로 인하여 좌골신경이 압박을 받거나 자극을 받으면 발생하는 신경통이 좌골신경통으로 좌골신경 주변에 생긴 염증을 좌골신경염이라고 하는데 이 부위에 염증이 생기게 되면 좌골 신경이 지배하는 근육 혹은 주변 조직에서 저림이나 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 ​ ​ ​ 좌골 신경통을 호소하는 분들은 보통 불에 데인 느낌아라던가, 절절거린다라는 표현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 통증의 양상이 대상포진이 발병했을 때와의 통증과 같다고 합니다 좌골 신경의 염증으로 통증, 화끈함과 함께 다리가 저리고 당기고 감각이상이 생기는데 스트레스나 과로, 오래 서 있을 때의 통증이 시작되며 디스크와 같이 오는.. 2023. 6.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