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가락교정기 체험사례-소화가 잘 되고 수면장애가 사라졌어요

by 발가락사랑 2022. 6. 20.

60세가 넘는 할아버님의 발가락운동용구 체험사례입니다.

심장이 불규칙하게 뛰는 부정맥이 있어서 수술을 두 

번이나 했었다. 고혈압과 심근경색으로 오랜 시간 

약을 복용하고 온몸에 통증이 있었다.

 

 


 

 

수면제를 먹어야 할 정도로 수면장애가 있었다.

그리고 오자 다리가 심해지고 있어서 그런지 허리통증과

어개 통증이 늘 따라 다녔다.

소화기능이 약하고 전립선으로 배뇨 장애가 있었으며 

뇌경색으로 인해 언어장애가 약간 있었다.

 

 

 

 

걸음도 빨리 걷지 못하고 허리를 온전히 펴서 시원하게

걷지를 못했다.

걸음도 빨리 걷지 못하는데다 허리를 완전히 펴서 시원하게

걷지를 못했는데 약간 빨리 걸으면 급격히 숨이 차올랐다.

 

 

 

 

발가락운동용구 착용 후 수면장애가 있었던것이 예전보다

깊이 잠을 잘 수 있게 되었다. 온몸이 통증이 처음에는 더욱

심해졌는데 시간이 갈 수록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

 

 

▽스포츠활동시 발가락운동용구 파워발란스 구입하는곳 

발가락사랑, 발가락운동용구, 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손태석발가락교정,파워발란스,
무지외반,부상방지, 발란스유지 경기력향상
m.smartstore.naver.com
 

 

 

소화가 예전보다 잘 되어 섭취량이 늘었고 빨리 걷지 못했는데

걸음걸이가 훨씬 빨라졌고 편해졌다.

전립선으로 인한 배뇨 장애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졌다.

요즘은 각질과 짓무름이 심해져 고생하고 있지만 무릎이 

덜 아프고 허리 통증도 덜 하고 어깨 통증도 좋아지고 있다.

 

 

​▽ 발바닥통증엔 발가락운동용구 듀트 구입하는곳  

손태석발가락운동용구듀트,발가락교정기,발가락교정구,발바닥통증,무지외반교정,
지간신경종,발란스유지, 운동능력향샹, 혈액순환개선, 발가락사랑
m.smartstore.naver.com